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블로거검색
지역
제품
서비스
기자단
고객센터
전체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블로그
#광고
#캠페인
#홍보
#화장품
#영화
#패션
#마케팅
#체험
#블로그체험단
#신상품
#맛집
#전시회
#인스타그램
#전시회
지역
전체
맛집
뷰티
숙박
문화
기타
제품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서비스
전체
쇼핑몰
웹서비스
이벤트
기자단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프리미엄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파워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커뮤니티
전체 콘텐츠
현재 접속자
명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평택
2
인천
1
3
천안
6
4
출석
8
5
수원
2
6
김포
9
7
청주
2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평택
인천
천안
출석
수원
김포
청주
대구
이천
춘천
부산
안산
청라
여주
자주하는 질문
전체보기
자주 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자주 하는 질문]
[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방문 시간 등)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시면 캠페인 담당자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제공 내역 외 추가 비용 발생 시 회원님 본인 부담으로 초과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배송형]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리뷰어 선정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하니, 주소지를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선정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시면 업체 측의 배송 여부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업체 측에서 발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를 알림톡으로 보내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배송형]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문제 되는 부분의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해 주세요.
[자주 하는 질문]
[배송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콘텐츠를 위해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족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 및 나눔 등 불가합니다. 중고 거래 내역 적발 시 서비스 이용의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배송형] 배송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업체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지연이 확인될 경우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께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기간 내에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
리뷰등록기간 내에 리뷰 미등록 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리뷰 작성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사유, 언제까지 리뷰 작성이 가능한지'를 전달 바랍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리뷰등록기간 연장 요청하고 싶어요.
리뷰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 리뷰등록연장 사유, 언제까지 리뷰 작성이 가능한지' 정확히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에 따라 광고주 협의 후 캠페인의 리뷰등록기간을 연장하거나, 개별적으로 진행방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
캠페인 기간이 종료되면 리뷰를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해도 되나요?
작성하신 리뷰는 캠페인 참여 종료 후 필수 유지기간인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 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전체공개로 두어야 합니다. 필수 유지기간을 지키지 않은 경우 리뷰를 다시 작성하거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추후 리뷰어 선정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스폰서 배너 입력방법
립플체험단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스폰서 배너 (트래픽 코드) 입력방법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필수확인사항] - 스폰서 배너는 본문마지막 여백이 많지 않게 삽입 - 스폰서 배너의 크기를 줄이지 않고 제공한 사이즈 그대로 삽입
[자주 하는 질문]
스폰서 배너 꼭 달아야하나요?
립플체험단과 리뷰어, 광고주 회원은 공정위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부착 및 대가성 표기는 필수입니다. 스폰서 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립플체험단,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 부착 및 대가성 표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블로그 캠페인의 경우 표시 문구는 게재물의 첫 부분 또는 끝 부분에 본문과 구분되도록 게재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의 경우 사진 내에 표시하되, 사진과 본문이 연결되어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경우에는 본문의 첫 부분 또는 첫 번째 해시태그에 표시해야 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페널티가 무엇인가요?
- 기간 내 리뷰 미등록 5회 초과시 - 선정된 캠페인의 취소, 노쇼 5회 초과시 - 가이드 미준수 5회 초과시 - 체험 후 리뷰 미작성 후 연락 두절 1회 초과시 - 타 블로그 내용 카피, 사진 도용 적발시 - 포스팅 전체 공개 유지기간 미준수 (캠페인 마감 후 최소 6개월)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립플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환급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페널티 유지기간, 해제 문의
기간불이행, 리뷰 전체공개 유지기간 등의 이유로 페널티가 부여된 경우 페널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캠페인명과 사유 및 포스팅url을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페널티 해제 관련하여 안내해드립니다. 페널티 이력이 누적될 경우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캠페인에 참여제한이나 유의사항이 있나요?
캠페인 유의사항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캠페인 참여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부여된 페널티 개수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립플 서비스 이용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톡 및 쪽지로 패널티에 대해 누적 안내를 넣어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며, 환급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환급신청은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포인트 환급 신청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최소 20,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출금 신청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10,000점 단위로 환불 가능합니다. * 신청금액은 관련 법상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를 공제하고 지급됩니다. (소득세 3%, 지방세 0.3%) *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환급 완료되면 모든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합니다. 사업소득 신고 부분에 대해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회원님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포인트 환급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환급 신청은 한 달 간격으로 접수를 하며, 다음 달 15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포인트 환급 당월의 15일이 주말, 공휴일일 경우 그 전날 평일 적용) ※ 환급 신청의 접수,기준은 ①립플 홈페이지에서 신청 ②메일 주소로 환급자료(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혹은 오류없는 주민등록번호, 은행명과 계좌번호만을 기재)첨부 과정이 모두 포함됩니다. ※ 환급 신청의 한달 간격 기준은 매월 1일부터 말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환급 신청 후 3일 이내 araon@araoninc.co.kr 메일 주소로 통장 사본과 신분증 사본을 발송해 주셔야 환급처리됩니다. (상기 3일 이내의 기한 이후 포인트는 자동 반환되지 않으며, 합산 후 재신청을 희망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요청부탁드립니다.) ※ 환급신청금액은 합산되며, 총 합산 금액 2만원 초과 시 3.3%의 세금을 공제한 금액이 입금되니 꼭 유념해주세요....
RSS
목록보기
<<
이전
1
2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