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CDATA[LIPPLE - 입에서 입으로 퍼지는 립플 체험단 마케팅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https://lipple.co.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Thu, 2 May 2024 13:48:45 Thu, 2 May 2024 13:48:45 <![CDATA[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톱니바퀴모양)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네이버로 가입해주신분들은 필수로 닉네임을 변경해 주셔야 캠페인 선정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으신 경우 업체 측에서 기존 닉네임으로 파악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 없으실 때 수정 바랍니다.)

]]>
Fri, 7 Jan 2022 15:05:02
<![CDATA[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톱니바퀴모양)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Fri, 7 Jan 2022 15:04:09
<![CDATA[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5:03:44
<![CDATA[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운영 정책 및 페널티 정책에 따라 일시적, 영구적으로 서비스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 및 페널티 정책은 페널티란 참고 바랍니다.)

]]>
Fri, 7 Jan 2022 15:03:13
<![CDATA[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하시면 캠페인 진행 여부 확인 후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5:02:44
<![CDATA[처음 이용하는 리뷰어입니다. 캠페인 진행 방법이 궁금해요!]]> 1. 캠페인 확인 및 신청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서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등록하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 연락처가 누락된 경우 알림톡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리뷰어 선정

 

-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캠페인 미션과 리뷰등록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3. 리뷰등록

 

-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체험해보신 후 캠페인 가이드에 맞게 포스팅해주세요.

 

- 포스팅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선정된 캠페인 분홍색 콘텐츠 등록 버튼을 클릭 후 포스팅 url과 제목, 트래픽 확인코드를 등록해주세요.

 

- 캠페인 페이지에 정상 등록되면 마이페이지 - 등록한 콘텐츠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리뷰 미등록한 분들에게는 리뷰등록마감 D-3, D-day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회원정보에 연락처 저장이 되지 않았을 경우 알림톡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4. 캠페인 마감

 

- 리뷰어분들께서 등록하신 리뷰를 확인합니다. 미션 미이행한 경우 포스팅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 후 최소 6개월 이상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합니다.

 

- 리뷰등록기간 내에 리뷰 미등록 시 페널티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지급형 캠페인은 콘텐츠 등록 확인 후 포인트 지급이 되며, 마이페이지-포인트관리 에서 지급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Fri, 7 Jan 2022 15:02:00
<![CDATA[립플에 체험단 광고를 하고 싶습니다.]]> 립플 광고문의는 @lipple 카톡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번호(1566-8460)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4:59:38
<![CDATA[신청할 수 있는 캠페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지역 캠페인 :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

제품 캠페인 : 제품을 기재한 주소로 배송받아 체험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

기자단 캠페인 : 방문하거나 제품을 받아보지 않고 제공받은 자료와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콘텐츠를 작성

]]>
Fri, 7 Jan 2022 14:59:14
<![CDATA[리뷰어 발표 전, 신청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Fri, 7 Jan 2022 14:58:33
<![CDATA[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회원들에게 폭넓은 체험을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단, 캠페인에 따라 예외적으로 재참여가 가능하며 가능한 캠페인은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4:58:08
<![CDATA[신청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Fri, 7 Jan 2022 14:57:43
<![CDATA[모집인원 변경이 될 수 있나요?]]> 광고주 측의 요청에 따라 선정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4:57:13
<![CDATA[리뷰어 선정 안내를 못 받았습니다.]]>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됩니다.

 

선정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다시 확인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세요.

]]>
Fri, 7 Jan 2022 14:56:46
<![CDATA[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되며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Fri, 7 Jan 2022 14:56:20
<![CDATA[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페널티도 적용되나요?]]> 리뷰어 선정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취소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캠페인에서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 선정 취소 시 택배 비용 혹은 제품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취소 이력이 누적되면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리뷰어 발표일 이전에 미리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Fri, 7 Jan 2022 14:55:52
<![CDATA[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체험단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업체 측 선정 가이드 및 기간 규칙 준수 등을 보고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4:55:20
<![CDATA[[방문형]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하루 전 예약이 필수로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단, 가능한 캠페인의 경우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4:54:39
<![CDATA[[방문형]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업체와 연결이 어려워 예약을 못하였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세요.

]]>
Fri, 7 Jan 2022 14:53:59
<![CDATA[[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방문 시간 등)]]>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시면 캠페인 담당자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Fri, 7 Jan 2022 14:53:31
<![CDATA[[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제공 내역 외 추가 비용 발생 시 회원님 본인 부담으로 초과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Fri, 7 Jan 2022 14:52:48
<![CDATA[[배송형]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리뷰어 선정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하니, 주소지를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선정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시면 업체 측의 배송 여부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4:51:39
<![CDATA[[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업체 측에서 발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를 알림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4:50:27
<![CDATA[[배송형]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문제 되는 부분의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해 주세요.

]]>
Fri, 7 Jan 2022 14:48:27
<![CDATA[[배송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콘텐츠를 위해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족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 및 나눔 등 불가합니다.

중고 거래 내역 적발 시 서비스 이용의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4:47:38
<![CDATA[[배송형] 배송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업체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지연이 확인될 경우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께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4:46:44
<![CDATA[기간 내에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 리뷰등록기간 내에 리뷰 미등록 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리뷰 작성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사유, 언제까지 리뷰 작성이 가능한지'를 전달 바랍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
Fri, 7 Jan 2022 14:45:48
<![CDATA[리뷰등록기간 연장 요청하고 싶어요.]]> 리뷰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 리뷰등록연장 사유, 언제까지 리뷰 작성이 가능한지' 정확히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에 따라 광고주 협의 후 캠페인의 리뷰등록기간을 연장하거나, 개별적으로 진행방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
Fri, 7 Jan 2022 14:45:15
<![CDATA[캠페인 기간이 종료되면 리뷰를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해도 되나요?]]> 작성하신 리뷰는 캠페인 참여 종료 후 필수 유지기간인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 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전체공개로 두어야 합니다.

 

필수 유지기간을 지키지 않은 경우 리뷰를 다시 작성하거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추후 리뷰어 선정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Fri, 7 Jan 2022 14:44:45
<![CDATA[스폰서 배너 입력방법]]> 립플체험단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스폰서 배너 (트래픽 코드) 입력방법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필수확인사항]

 

- 스폰서 배너는 본문마지막 여백이 많지 않게 삽입

 

- 스폰서 배너의 크기를 줄이지 않고 제공한 사이즈 그대로 삽입

]]>
Fri, 7 Jan 2022 14:44:12
<![CDATA[스폰서 배너 꼭 달아야하나요?]]> 립플체험단과 리뷰어, 광고주 회원은 공정위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부착 및 대가성 표기는 필수입니다.

 

스폰서 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립플체험단,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 부착 및 대가성 표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블로그 캠페인의 경우 표시 문구는 게재물의 첫 부분 또는 끝 부분에 본문과 구분되도록 게재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의 경우 사진 내에 표시하되, 사진과 본문이 연결되어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경우에는 본문의 첫 부분 또는 첫 번째 해시태그에 표시해야 합니다.

]]>
Fri, 7 Jan 2022 14:4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