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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하는 질문]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톱니바퀴모양)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네이버로 가입해주신분들은 필수로 닉네임을 변경해 주셔야 캠페인 선정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으신 경우 업체 측에서 기존 닉네임으로 파악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 없으실 때 수정 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톱니바퀴모양)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운영 정책 및 페널티 정책에 따라 일시적, 영구적으로 서비스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 및 페널티 정책은 페널티란 참고 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하시면 캠페인 진행 여부 확인 후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처음 이용하는 리뷰어입니다. 캠페인 진행 방법이 궁금해요!
1. 캠페인 확인 및 신청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서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등록하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에 연락처가 누락된 경우 알림톡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리뷰어 선정 -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됩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캠페인 미션과 리뷰등록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3. 리뷰등록 - 선정되신 리뷰어 분들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체험해보신 후 캠페인 가이드에 맞게 포스팅해주세요. - 포스팅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선정된 캠페인 분홍색 콘텐츠 등록 버튼을 클릭 후 포스팅 url과 제목, 트래픽 확인코드를 등록해주세요. - 캠페인 페이지에 정상 등록되면 마이페이지 - 등록한 콘텐츠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캠페인 페이지에 리뷰 미등록한 분들에게는 리뷰등록마감 D-3, D-day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회원정보에 연락처 저장이 되지 않았을 경우 알림톡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4. 캠페인 마감 - 리뷰어분들께서 등록하신 리뷰를 확인합니다. 미션 미이행한 경우 ...
[자주 하는 질문]
립플에 체험단 광고를 하고 싶습니다.
립플 광고문의는 @lipple 카톡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번호(1566-8460)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신청할 수 있는 캠페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지역 캠페인 :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 제품 캠페인 : 제품을 기재한 주소로 배송받아 체험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 기자단 캠페인 : 방문하거나 제품을 받아보지 않고 제공받은 자료와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콘텐츠를 작성
[자주 하는 질문]
리뷰어 발표 전, 신청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회원들에게 폭넓은 체험을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단, 캠페인에 따라 예외적으로 재참여가 가능하며 가능한 캠페인은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신청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모집인원 변경이 될 수 있나요?
광고주 측의 요청에 따라 선정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리뷰어 선정 안내를 못 받았습니다.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됩니다. 선정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다시 확인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세요.
[자주 하는 질문]
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되며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페널티도 적용되나요?
리뷰어 선정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취소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캠페인에서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 선정 취소 시 택배 비용 혹은 제품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취소 이력이 누적되면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리뷰어 발표일 이전에 미리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체험단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업체 측 선정 가이드 및 기간 규칙 준수 등을 보고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방문형]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하루 전 예약이 필수로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단, 가능한 캠페인의 경우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방문형]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업체와 연결이 어려워 예약을 못하였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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