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LIPPLE - 입에서 입으로 퍼지는 립플 체험단 마케팅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https://lipple.co.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Fri, 3 May 2024 15:59:55 Fri, 3 May 2024 15:59:55 <![CDATA[ 립플 체험단 페널티 관련 안내]]> < 페널티란? >

 

- 기간 내 리뷰 미등록 5회 초과시

 

- 선정된 캠페인의 취소, 노쇼 5회 초과시

 

- 가이드 미준수 5회 초과시

 

- 체험 후 리뷰 미작성 후 연락 두절 1회 초과시

 

- 타 블로그 내용 카피, 사진 도용 적발시

 

- 포스팅 전체 공개 유지기간 미준수 (캠페인 마감 후 최소 6개월)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립플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환급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바랍니다.

 

 

< 페널티 유지기간, 해제 문의 >

 

기간불이행, 리뷰 전체공개 유지기간 등의 이유로 페널티가 부여된 경우 페널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캠페인명과 사유 및 포스팅url을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페널티 해제 관련하여 안내해드립니다.

 

페널티 이력이 누적될 경우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바랍니다.

 

 

< 캠페인에 참여제한이나 유의사항이 있나요? >

 

캠페인 유의사항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캠페인 참여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부여된 페널티 개수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립플 서비스 이용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 카톡 및 쪽지로 패널티에 대해 누적 안내를 넣어드립니다.

 

]]>
Fri, 7 Jan 2022 15:31:44
<![CDATA[ 립플 체험단 신청 및 진행 관련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사이트 이용]

 

-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톱니바퀴모양)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정책 및 페널티 정책에 따라 일시적, 영구적으로 서비스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 및 페널티 정책은 페널티란 참고 바랍니다.)

 

 

[리뷰어 신청]

 

- 신청할 수 있는 캠페인에는 지역, 제품, 기자단 캠페인이 있습니다.

 

- 리뷰어 발표 전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신청한 캠페인은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뷰어 선정]

 

- 광고주 측의 요청에 따라 선정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어 선정 시, 알림톡과 쪽지로 선정 안내 내용이 발송되며 마이페이지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리뷰어 선정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과 취소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캠페인에서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 선정 취소 시 택배 비용 혹은 제품 비용을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취소 이력이 누적되면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리뷰어 발표일 이전에 미리 '신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립플 체험단 선정 기준은 체험단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업체 측 선정 가이드 및 기간 규칙 준수 등을 보고 있습니다.

 

 

[리뷰등록]

 

-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하루 전 예약이 필수로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단, 가능한 캠페인의 경우 별도로 공지해 드립니다.)

 

- 업체와 연결이 어려워 예약을 못하였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문의해 주세요.

 

- 제공 내역 외 추가 비용 발생 시 회원님 본인 부담으로 초과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제품 캠페인 같은 경우 리뷰어 선정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하니, 주소지를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품 캠페인 같은 경우 업체 측에서 발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를 알림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리뷰등록기간 내에 리뷰 미등록 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리뷰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lipple)로 '캠페인명, 리뷰등록연장 사유, 언제까지 리뷰 작성이 가능한지' 정확히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작성하신 리뷰는 캠페인 참여 종료 후 필수 유지기간인 6개월 동안 게시하여 제 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전체공개로 두어야 합니다.

 

- 스폰서 배너는 필수입니다.

 

 

[페널티]

 

- 기간 내 리뷰 미등록 5회 초과시

 

- 선정된 캠페인의 취소, 노쇼 5회 초과시

 

- 가이드 미준수 5회 초과시

 

- 체험 후 리뷰 미작성 후 연락 두절 1회 초과시

 

- 타 블로그 내용 카피, 사진 도용 적발시

 

- 포스팅 전체 공개 유지기간 미준수 (캠페인 마감 후 최소 6개월)

 

등의 사유로 페널티 부여 시 립플 캠페인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이 제한됩니다.

페널티는 정해진 기간 없이 상황 또는 사유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며, 포인트 환급 신청의 제한 및 사이트 이용의 영구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카톡 및 쪽지로 패널티에 대해 누적 안내를 넣어드립니다.

 

 

 

[포인트]

 

- 포인트 환급신청은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포인트 환급 신청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최소 20,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10,000점 단위로 현금으로 출금 신청 가능 합니다.

 

- 신청금액은 관련 법상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를 공제하고 지급됩니다. (소득세 3%, 지방세 0.3%)

 

-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환급 신청은 한 달 간격으로 접수를 하며, 다음 달 15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 예금주 이름과 입력된 계좌정보가 다를 경우, 페널티가 부여된 경우 등의 사유로 보류처리 됩니다.

 

]]>
Fri, 7 Jan 2022 15:16:01
<![CDATA[스폰서 배너 (공정위문구) 입력방법]]>  

 

1. 콘텐츠 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2. HTMl 입력형 (스마트에디터 2.0 ) or 이미지 입력형( 스마트 에디터 원 ) 중 사용하는 에디터에 맞게 선택해 주세요.

 


 

 

 

3.  스마트에디터 2.0 사용자분들은 물음표를 클릭 후 안내 사항에 맞춰 입력해 주세요. 

 


 

 

 

4. 스마트 에디터 원 사용자분들은 위 이미지를 우클릭한 후 이미지 주소 복사를 클릭해 주세요.

 



 

 

 

5. 블로그 글쓰기로 이동하여 링크를 누른 뒤 물음표 아이콘을 누르면 립플 공정위 문구가 나옵니다.

 


 

 

 

6. 체험 후 작성 중인 게시글 하단에 립플 공정위 문구를 입력해 주세요.

 



 

 

 

 

 

 

]]>
Mon, 11 Oct 2021 22:40:58